나의 이야기

억불카메라에서,펜탁스645랜즈150.300미리랜즈구입,

장진도 2022. 6. 12. 20:02

645z카메라 구입후 랜즈 구색을 마쳐야 촬영 할수있어서, 경제력이약한 형편으로

고심하다, 150.300미리랜즈를 구입하다, 필림카메라용랜즈인데,중고상태96%랜즈를칠십만원

짜리를육십오만원에 할인해주셨다, 96%상태가아니라, 신품랜즈라고 생각이들다,

얼마나 랜즈상태가 좋은지, 펜탁스카메라는 호환된다는 장점이있다, 필카랜즈를 활용하면 적은

비용으로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그러나 디카랜즈 신품으로 출시한 랜즈를 구입한다면 한오천만원이

소요된다, 물론 경제력이 있는분들은 신품랜즈를 구입하지 중고랜즈는 질색팔색인분들이 많다,

나역시 여유스런 삶을 산다면 이왕 신품으로 장만할것이다, 645n2 카메라에서 사용한 랜즈도 vr기능이

없지만 삼각대 사용하면 크게 불편하지않다, 이제80.160미리랜즈만 구입하면 구색을 완벽하게 갗춘다,

필름용랜즈중고로 35,42만원이면 매입가능하다, 중고로 매물이 나오면 구매할것이다,

펜탁스중형645d가 출시가격이1200만원에 판매하였다,

후속인645z는 현제 값이 계속 내려 400만원 값이 싸다, 나처럼 랜즈를 구형랜즈를 사용하면 비용

절감  불편없이 사용할것이다, 형편이 어려울때, 핫셀,라이카, 카메라는 부에 상징이었다,

사진하는분들이 사용하고픈 로망이었다, 그래서 지금도, 핫셀,라이카, 필카는 값이 만만하다,

 경제력이 없는분들이 필카를 구입하고 좋아할때. 부유한분들은 디카로 갈아탄다, 연장탓한다하지만,

 사진은 연장이좋으면 고생을 덜수있고, 두말할필요가 없다, 칠팔십년대에, 린호프 카메라는 1200만원에 바디 랜즈

 더하면 금액이 올라간다, 사진은 부유한분들 에게는 이길수가 없다,

 중형카메라 구입이 희망사항 이었다, 카메라 사이트에 들어가 신동품 구입하여 랜즈까지 구색을 맟추어나간다.

 나이 더먹기 전에 중형 디카 만져나 볼까하였지만, 현실화 되어 만져본다,

 645.67.45등 슬라이드 필름으로 촬영한 사진은 환상적이었다,

 필림이 구입, 현상이 어렵고 많은 경비가 들어 대안은 디카이다,

 요즘 불로그에 중형카메라 랜즈구입글을 쓰다보니 방문객이 많다, 댓글에 염장질을 한다, 나의 불친들은

 좋은 공유 교제로 정든분이 많치만, 보이지 않는 실체가 염장질을 할때는 불로그 폐쇠를 고민하다,

 조류사진을 하다보니 자연생태 보호 호소글이 양심에 가책을 느낀분이 새사진 촬영이 새를 괴롭힌것이라

 한다, 나는 조류사진, 위장막이3개를 사용한다, 새들은 움직임없이 위장막에서 촬영하면 안정을줄수있다,

 윤무부 교수도 사람 많은 공원에서 수십수백명이 위장도 없이 같이 촬영하다

 사람이 새들에 적이다라고 하신다.

 slr생태방에 황금새 사진이 논란이다, 조류사진 작품성을 생각하지 않으면 문제가 해결된다

 랜즈 구입 나의글이 도움이 되었으면한다